집안을 둘러보면 가전 제품이 우리를 대신해서 해주는 일들이 많습니다.

없으면 불편한 가전제품들 중에는

TV , 냉장고 , 청소기 , 오디오,  휴대폰 , 오븐, 전자레인지 등이 있습니다.

각종 생활에 도움되는 전자제품들이지만

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할 때 각 회사의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 합니다.

오늘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에서

 A/S를 받아야할 때  LG전자 서비스센터 사전방문예약을 통해

기다리지 않고 A/S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
먼저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속하겠습니다.

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: https://www.lgservice.co.kr/main.do

 

 

사전 방문 예약은 내가 편리한 시간과 일자에 맞춰 일처리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예약을 해두고 해당시간전에 방문하면 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절차도 간단합니다.

먼저 싸이트에 접속 하셨다면

...

고객지원에서 센터 방문 예약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.

그럼이제 센터 방문 예약을 시작해 보겠습니다.

먼저 제품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.

모바일, TV, IT기기, 청소기, 조리/식기세척기, 건강/소형기기 등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.

구입시기도 선택해주세요!

제품의 상태에 따라 제품의 증상을 구분해주세요.

세분화해서 제품의 이상 증상을 구분해서

적절한 A/S를 받을 수 있게 지원하는  장점이 있습니다.

신청자 정보와 방문 센터 선택 란입니다.

보이는 화면에 방문센터선택 란의 지도검색이 짤려서 안보이시는데요

지도 검색을 하지면 가까운 지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날짜와 시간 그리고 엔지니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그리고 마지막으로 스마트 폰으로 인증을 받아 예약하면서 마무리가 됩니다.

LG전자 서비스센터 사전방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.

 

※추천글※

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

윈도우10 전원 절전모드로 설정하기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