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삼성 통합 프린트 드라이버 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  프린터는 하드웨어장치 입니다.  그래서 드라이버에 연결하지 않으면 실행되지 않습니다. 반드시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프린트 구매시 내장되어 있는 드라이버CD를 윈도우에 설치 연결해 주어야만 원활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. 

 
삼성 프린터는 자동드라이버 설치를 지원할 뿐만아니라 통합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.  이를 다운받아 설치해주면 이용이 쉽습니다.  그러면 삼성 통합 프린트 드라이버를 다운받으러 갈게요.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인터넷 창을 띄어 주시기 바랍니다.

삼성전자의 서비스홈페이지 : https://www.samsungsvc.co.kr/index.do

먼저 삼성전자의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스크롤바를 아래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. ↓↓ 쭉쭉~

그러면 맨 첫번째로 다운로드 텝이 보이실 것입니다. 보통은 프린트기 구입시 프로그램 CD가 제공되지만, 분실하였거나 최신버전을 원하시는 분들 이라면 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면 가장 최신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지요. 다운로드 텝 클릭해서 다운로드 홈으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다운로드 텝에서는 휴대폰/기어, PC/프린터, 기타 텝이 보이실 것입니다. 우리는 PC/프린터 의 프린터 S/W 설치 프로그램으로 가서 다운로드하겠습니다. 클릭해주세요! 


그러면 위와 같은 새창이 뜹니다.  삼성프린터 설치 프로그램입니다. 아래 윈도우모양의 다운로드를 누르시면 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설치 동의서를 확인 후에 동의 버튼을 클릭 후 설치해 주시면되겠습니다. 프린터 설치 진행전에 반드시 프린터와 PC를 연결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해 주어야합니다.  그러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프린터를 인식하게 됩니다.

 

※추천글※

 3DP BENCH 컴퓨터 성능 테스트 프로그램

윈도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 메뉴 추가 삭제하는 방법

윈도우10 전원 절전모드로 설정하기

 

+ Recent posts